float timeSpan; //경과 시간을 갖는 변수
float checkTime; // 특정 시간을 갖는 변수
void Start()
{
timeSpan = 0.0f;
checkTime = 5.0f; // 특정시간을 5초로 지정
}
void Update()
{
timeSpan += Time.deltaTime; // 경과 시간을 계속 등록
if (timeSpan > checkTime) // 경과 시간이 특정 시간이 보다 커졋을 경우
{
/*
Action!!!
*/
timeSpan = 0;
}
}
void Start()
{
//5초 뒤에 gameObject 소멸
Destroy(gameObject, 5);
}
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.Collections;
public class Wait : MonoBehaviour
{
public bool check =true;
private int i =0;
void Update ()
{
if(Input.GetKeyDown(KeyCode.A)&&check)
{
check = false;
print("Inside" + i++);
StartCoroutine(WaitForIt());
}
}
IEnumerator WaitForIt()
{
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(2.0f);
check=true;
}
}
public Rigidbody projectile;
void LaunchProjectile()
{
Rigidbody instance = Instantiate(projectile);
instance.velocity = Random.insideUnitSphere * 5;
// CancelInvoke(“LaunchProjectile”); // 필요할 경루 Invoke 취소처리
}
void Start()
{
Invoke("LaunchProjectile", 2); // 2초뒤 LaunchProjectile함수 호출
InvokeRepeating("LaunchProjectile", 2, 0.3f); // 2초뒤 0.3초주기로 LaunchProjectile함수 반복 호출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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