화면상에 글씨나 그림을 표현하는 방법은 아주 많다.
GUIText heart;
Int heartCnt = 3;
void Update () {
heart.guiText.text = "X " + heartCnt;
}
public GUISkin menuskin;
void OnGUI() {
GUI.skin = menuskin;
if(GUI.RepeatButton(new Rect(Screen.width/1.5f-320,Screen.height*0.9f,230,85),"왼 쪽")) {
box.transform.Rotate(Vector3.forward*Speed*Time.deltaTime);
}
public float Speed = 7.5f; //왔다갔다하는 속도이다.
public float Trans_Time = 2.5f; ;//이값을 편도 시간 값이다.
float timer = 0;
void Update () {
timer += Time.deltaTime;
if(timer < Trans_Time) {
transform.Translate(Vector3.down * Speed * Time.deltaTime);
}
else if(timer > Trans_Time) {
transform.Translate(Vector3.up * Speed * Time.deltaTime);
if(timer > Trans_Time * 2) {
timer = 0;
}
}
}
위 코드는 정말 원초적인 방법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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